1 |
3D 작업 공간 전환 및 화면 구성 |
|
|
2 |
홈 - 뷰 도구 - 정해진 3차원의 시점 전환 |
|
|
3 |
홈 - 모델링 도구 - 정해진 솔리드 도형 작성 |
|
|
4 |
홈 - 모델링 도구 - EXTRUDE LOFT REVOLVE SWEEP POLYSOLID PRESSPULL |
|
|
5 |
홈 - 좌표 도구 - UCS를 알아보자 |
|
|
6 |
홈 - 메쉬 도구 - MESHSMOOTH로 솔리드 객체 부드럽게 |
|
|
7 |
홈 - 솔리드 편집 도구 - UNION SUBTRACT INTERSECT INTERFERE SLICE THICKEN |
|
|
8 |
홈 - 솔리드 편집 도구 - SOLIDEDIT 세부 명령 |
|
|
9 |
홈 - 솔리드 편집 도구 - CONVTSOLID CONVTSURFACE 3DPOLY |
|
|
10 |
홈 - 수정 도구 - MIRROR3D 3DALIGN 3DMOVE 3DROTATE 3DSCALE 3DARRAY FILLET CHAMFER |
|
|
11 |
홈 - 뷰 도구 - SHADEMODE VIEWS VPORTS |
|
|
12 |
표면 - 작성 도구 - NETWORK LOFT SWEEP PLANSURF EXTRUDE REVOLVE |
|
|
13 |
표면 - 작성 도구 - SURFBREND SURFPATCH SURFOFFSET NURBS작성 |
|
|
14 |
표면 - 편집 도구 - INTERFEFE OFFSETEDGE |
|
|
15 |
표면 - 편집 도구 - SURFFILLET SURFTRIM SURFUNTRIM SURFEXTEND SURFSCURPT |
|
|
16 |
표면 - 정점 조정 도구 - 3DEDITBAR CONVTONURBS CVSHOW CVADD CVREMOVE 정점선택법 |
|
|
17 |
표면 - 곡선 및 형상 투영 도구 - 등각선추출 SURFACEAUTOTRIM PROJECT기능 |
|
|
18 |
메쉬 - 메쉬 도구 - MESH기본도형 REVSURF EDGESURF RULESURF TABSURF SURFTAB1 SURFTAB2 |
|
|
19 |
메쉬 - 메쉬 도구 - 각진 도형과 표면을 부드럽게 |
|
|
20 |
메쉬 - 메쉬 편집 도구 - 메쉬를 자유 자재로 편집 수정하기 |
|
|
21 |
메쉬 - 메쉬 변환 - SOLID 또는 MESH로의 변환 및 유형 설정 |
|
|
22 |
메쉬 - 단면 도구 - 3차원의 객체 단면도 생성 및 모서리 추출 |
|
|
23 |
렌더 -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1 |
|
|
24 |
렌더 -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