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introduction |
|
|
2 |
A&D 작업환경의 설정 |
|
|
3 |
Linear Gamma Rendering (1) |
|
|
4 |
Linear Gamma Rendering (2) |
|
|
5 |
Mia Exposure Simple Node (1) |
|
|
6 |
Mia Exposure Simple Node (2) |
|
|
7 |
Mia Exposure Simple Node (3) |
|
|
8 |
Mia Material X의 기본 (1) |
|
|
9 |
Mia Material X의 기본 (2) |
|
|
10 |
Mia Material X의 기본 (3) |
|
|
11 |
Mia Material X의 기본(4) |
|
|
12 |
Mia Material X의 BRDF |
|
|
13 |
Mia Material의 굴절(1) |
|
|
14 |
Mia Material의 굴절(2) |
|
|
15 |
Mia Material X의 Translucency(투과) |
|
|
16 |
Mia Material X의 anisotory |
|
|
17 |
Mia Material의 Ambient Occlusion |
|
|
18 |
Mia Material X의 Bump |
|
|
19 |
Mia Material X의 Advanced 기능 |
|
|
20 |
Mia Material X의 interpolation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