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Zbrush 4RX 6,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 |
|
|
2 |
Zbursh 4RX 6.7 인터페이스 소개 Brush기능 |
|
|
3 |
Goz와 Stroke, 알파값 이용 설정하기 |
|
|
4 |
Maks, Subtoot ,PolyGroup |
|
|
5 |
Zsphere 알파설정 |
|
|
6 |
Stencil, 알파 |
|
|
7 |
Transform, Project Master |
|
|
8 |
얼굴 러프코델링 01 |
|
|
9 |
얼굴 러프코델링 02 |
|
|
10 |
3D 프로그램과연동 자세한 케릭터 모델링 |
|
|
11 |
UVmaster 좌표 붙이기 |
|
|
12 |
새로운 오브젝트 브러쉬 만들기 |
|
|
13 |
Normal map 생성과정 |
|
|
14 |
택스쳐맵 생성과정 |
|
|
15 |
Zsphere 러프모델링 |
|
|
16 |
UVlayout을 통한 좌표설정 게임 케릭터 프로젝트 |
|
|
17 |
게임케릭터 얼굴 스크럽 |
|
|
18 |
게임케릭터 노멀맵 |
|
|
19 |
실사 맵핑하기 Spotlight |
|
|
20 |
Crazy bump, Photoshop filter 노멀맵 제작하기 |
|
|
21 |
상의 제작 |
|
|
22 |
Zbrush 와 MAX 와의 연동 Brush 추가하기 |
|
|
23 |
Zremester |
|
|
24 |
다이나믹메쉬와 기준점잡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