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활용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남혜원 강사
강좌코드 : GR_J010401
강사사진
남혜원 강사
  • - Carnegie Mellon University M.E.T (Master of Entertainment Technology)
  • -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Deklb, IL 강사
  • - IronGalaxy Chicago, IL UI Artist
  •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Foster City, CA UI Artist"

[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활용
담당강사 : 남혜원

강의구성 총 11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증빙서류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과정소개
· 본 과정은 Zbrush 2020를 처음으로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활용 강좌로, 실습과 캐릭터 제작을 통한 학습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 동영상 실습을 통해 Zbrush에서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서 사용될 수 있는 3D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을 전반적으로 학습할 것입니다. ·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Zbrush의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 Zbrush의 주요기능을 이용해 실제 캐릭터를 제작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다.
교육대상
· Zbrush를 사용하여 게임, 애니메이션에 활용되는 캐릭터를 만들고자 하는 학습자 · 게임 개발에 활용되는 3D 프로그램의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 Zbrush의 기본에서 더 나아가 실제 제작에 활용하는 방법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 새로운 3D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을 더 넓히고 싶은 학습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캐릭터 제작에 대한 기본적인 파이프 라인 학습 레퍼런스 이미지 세팅하는 법 학습 프리미티브 오브젝트로 기본적인 형태 제작
02. 브러시를 사용해 몸과 얼굴의 형태 제작 얼굴의 디테일한 부분 ( 눈, 코, 입, 치아) 제작 방법 학습
03. 캐릭터의 몸 부분을 연결(Fuse) 하는 법 학습
04. Zremesher를 이용해 포즈를 만들수 있는 로우 폴리 메시로 변환 학습 리메시(remeshed)된 모델에 디테일 프로젝팅하는 방법 학습
05. 기본 도형과 스커프팅, IMM 브러시를 이용하여 의상을 제작하는 방법 학습
06. 기본 도형과 스커프팅을 이용하여 프랍제작을 학습
07. 컬러와 매테리얼 적용하는 방법 학습 디테일한 폴리페인트 학습
08. 캐릭터의 전체적인 포즈 만들기 여러 서브툴을 함께 포징(posing)하기
09. 팔, 손가락 포징(posing)하기 포즈 정리하기
10. 포즈 정리하고 다른 세트의 캐릭터 표정 만들기
11. 파이널 이미지 렌더하는 법 학습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강의 전반 소개 및 레퍼런스, 베이스 만들기 [24:02]
02. 몸과 얼굴 만들기 [31:48]
03. 캐릭터의 T 포즈 만들기 [25:24]
04. Zremesher를 이용해 포즈를 만들 수 있는 로우폴리 메시 만들기 [13:25]
05. 캐릭터 프랍, 옷 만들기_01 [34:12]
06. 캐릭터 프랍, 옷 만들기_02 [11:56]
07. 텍스쳐링과 페인팅 [28:10]
08. 캐릭터 포즈 만들기_01 [21:12]
09. 캐릭터 포즈 만들기_02 [24:27]
10. 캐릭터 포즈 만들기_03 [16:42]
11. 렌더링과 프레젠테이션 [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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