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활용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남혜원 강사
강좌코드 : GR_J010401
남혜원 강사
- Carnegie Mellon University M.E.T (Master of Entertainment Technology)
-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Deklb, IL 강사
- IronGalaxy Chicago, IL UI Artist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Foster City, CA UI Artist"
[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활용 담당강사 : 남혜원
강의구성
총 11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증빙서류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과정소개
· 본 과정은 Zbrush 2020를 처음으로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활용 강좌로, 실습과 캐릭터 제작을 통한 학습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 동영상 실습을 통해 Zbrush에서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서 사용될 수 있는 3D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을 전반적으로 학습할 것입니다.
·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Zbrush의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 Zbrush의 주요기능을 이용해 실제 캐릭터를 제작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다.
교육대상
· Zbrush를 사용하여 게임, 애니메이션에 활용되는 캐릭터를 만들고자 하는 학습자
· 게임 개발에 활용되는 3D 프로그램의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 Zbrush의 기본에서 더 나아가 실제 제작에 활용하는 방법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 새로운 3D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을 더 넓히고 싶은 학습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캐릭터 제작에 대한 기본적인 파이프 라인 학습
레퍼런스 이미지 세팅하는 법 학습
프리미티브 오브젝트로 기본적인 형태 제작
02. 브러시를 사용해 몸과 얼굴의 형태 제작
얼굴의 디테일한 부분 ( 눈, 코, 입, 치아) 제작 방법 학습
03. 캐릭터의 몸 부분을 연결(Fuse) 하는 법 학습
04. Zremesher를 이용해 포즈를 만들수 있는 로우 폴리 메시로 변환 학습
리메시(remeshed)된 모델에 디테일 프로젝팅하는 방법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