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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좌표와 시점에 대해서 기본개념을 세워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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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뷰의 궤도를 변환해주는 도구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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굵게하기 명령어들 통해 2D객체에 면을 생성하고 높이값을 줍니다.<br>3D 면을 보이거나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br>보기 스타일을 통해 3D객체를 효과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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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체면 명령어로 면을 생성하는 법을 배웁니다.<br>화면 뷰포트 설정을 통해 화면을 분할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br>예제 브리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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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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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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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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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3D 모델링 도구막대와 세부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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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역 만들기를 통해 2D 평면을 3D로 만들 준비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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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 돌출하기(익스트루드 명령어)<br>블린 명령어로 영역을 편집합니다.(합집합, 차집합, 교집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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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브리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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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1(책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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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2(부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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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3~4(부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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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5(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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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좌표상에서 객체를 이동하는 법은?<br>3D 좌표상에서 객체를 회전하는 법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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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좌표상에서 객체를 정렬하는 법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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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좌표상에서 객체를 대칭 해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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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배열을 통해 객체를 입체적으로 배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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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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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경로에 면을 생성하는 리볼브 명령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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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로면을 따라 면을 생성하는 스윕 명령어<br>높이가 다른 각 객체 간 면을 생성하는 로프트 명령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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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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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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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 객체를 잘라내는 슬라이스 명령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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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 객체의 단면을 추출하거나 단면부를 들여다 보는 방법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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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 객체의 단면을 추출하거나 단면부를 들여다 보는 방법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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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 객체의 단면을 추출하거나 단면부를 들여다 보는 방법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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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브리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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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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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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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 객체의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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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 객체의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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눌러 당기기 명령어를 통해 보다 편하게 돌출시키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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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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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치 전 페이지 설정 관리자로 필수 옵션을 변경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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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치를 쉽고 배치에 필수적인 명령어를 알아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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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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