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차원 개념 및 기초명령 익히기 |
|
|
2 |
3차원 작업을 도와주는 화면 조정 명령 익히기 |
|
|
3 |
사용자 좌표계(UCS) 익히기 |
|
|
4 |
서페이스 모델링 익히기 1 (Rulesurf, Revsurf) |
|
|
5 |
서페이스 모델링 익히기 2 (Edgesurf, Tabsurf, Pface) |
|
|
6 |
3차원 명령화된 2D 명령들 익히기 (3Darray, Mirror3d, Rotate3D) |
|
|
7 |
MESH를 이용한 유연한 곡면 익히기 (3Dmesh, Pedit, Surfu, Surfv, |
|
|
8 |
다양한 3차원의 화면 조정 명령 익히기 |
|
|
9 |
솔리드 기본 도형 익히기 (Box, Sphere, Cone, Cylinder, Wedge, |
|
|
10 |
다양한 솔리드(Solid) 오브젝트 익히기 |
|
|
11 |
솔리드(Solid) 오브젝트의 편집명령 1 (Union, Subtract, Intersec |
|
|
12 |
솔리드(Solid) 오브젝트의 편집명령 2 (Slice, Section) |
|
|
13 |
솔리드(Solid) 오브젝트의 편집명령 3 (Solidedit, Ameconvert) |
|
|
14 |
오브젝트에 재질 지정 익히기 |
|
|
15 |
조경관련 명령 익히기 |
|
|
16 |
배경 이미지 효과 익히기 (Fog, Background) |
|
|
17 |
카메라 설치 및 투시도 만들기 |
|
|
18 |
조명 설치 익히기 |
|
|
19 |
장면의 구성과 렌더링 익히기 |
|
|
20 |
비트맵 이미지 사용 익히기 |
|
|
21 |
도면 배치 익히기 |
|
|
22 |
출력하기 |
|
|
23 |
인터넷 기반의 HyperLink활용 및 DWF파일 활용하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