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ndroid Studio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제대로 배우기-활용 Part.2-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정일 강사
강좌코드 : la_D110104
강사사진
김정일 강사
  • - 아이티고 이러닝강사

[HD]Android Studio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제대로 배우기-활용 Part.2-1
담당강사 : 김정일

강의구성 총 2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증빙서류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SQLiteDatabase 이용하기 1 [41:08]
02.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SQLiteDatabase 이용하기 2 [33:09]
03.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SQLiteDatabase 이용하기 3 [37:24]
04.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SQLiteDatabase 이용하기 4 [34:13]
05.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SQLiteDatabase 이용하기 5 [38:25]
06.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헬퍼클래스 이용하기 1 [34:37]
07.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헬퍼클래스 이용하기 2 [26:40]
08.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헬퍼클래스 이용하기 3 [28:13]
09.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헬퍼클래스 이용하기 4 [26:15]
10.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커서어댑터 이용하기 1 [37:27]
11.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 커서어댑터 이용하기 2 [40:02]
12. 이미지 입체효과 주기: 이미지 ScaleType [47:47]
13. 이미지 입체효과 주기: graphics.Camera객체 사용법 1 [34:29]
14. 이미지 입체효과 주기: graphics.Camera객체 사용법 2 [40:41]
15. 이미지 입체효과 주기: graphics.Camera객체 사용법 3 [24:49]
16. 이미지 입체효과 주기: graphics.Camera객체 사용법 4 [44:20]
17. 이미지 입체효과 주기: graphics.Camera객체 사용법 5 [35:16]
18.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간단 어플제작해보기 1 [39:58]
19.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간단 어플제작해보기 2 [40:04]
20.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간단 어플제작해보기 3 [39:37]
1:1
문의
엑셀다운로드중.
아이티고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