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라이센스 Version 1.0.0 Build Date (2020/3/16) ITGO CO., Ltd. 플레이어 조작법 플레이 일시중지 음량조절 동영상 플레이 시간 / 총 동영상 시간 / 수강체크까지 남은 시간 배속조정 자막 동영상확장 전체화면 플레이어 단축키 ← OR J 10초 이전 플레이 → OR L 10초 이후 플레이 ↑ 음성 10% 소리 높이기 ↓ 음성 10% 소리 줄이기 space bar OR K 일시정지 시작/일시정지 음소거 00:00 / 00:00 배속 1배속 1.2배속 1.5배속 1.8배속 2배속 도움말 자막 확장모드 전체화면 [HD]Zbrush (지브러쉬) 4RX(6,7) 기초 제대로 배우기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남훈 강사 강좌코드 : GR_D110102 김남훈 강사 - 한빛소프트교육원 게임그래픽 강사 - 후지필름 FPS 게임제작 - MBC, SBS 게임아카데미 강사 [HD]Zbrush (지브러쉬) 4RX(6,7) 기초 제대로 배우기담당강사 : 김남훈 강의구성 총 24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 자막 증빙서류 수료증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Zbrush 4RX 6,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 [26:22] 02. Zbursh 4RX 6.7 인터페이스 소개 Brush기능 [16:23] 03. Goz와 Stroke, 알파값 이용 설정하기 [17:53] 04. Maks, Subtoot ,PolyGroup [17:05] 05. Zsphere 알파설정 [15:10] 06. Stencil, 알파 [12:29] 07. Transform, Project Master [13:33] 08. 얼굴 러프코델링 01 [24:48] 09. 얼굴 러프코델링 02 [20:33] 10. 3D 프로그램과연동 자세한 케릭터 모델링 [24:07] 11. UVmaster 좌표 붙이기 [17:32] 12. 새로운 오브젝트 브러쉬 만들기 [13:14] 13. Normal map 생성과정 [11:38] 14. 택스쳐맵 생성과정 [15:10] 15. Zsphere 러프모델링 [22:16] 16. UVlayout을 통한 좌표설정 게임 케릭터 프로젝트 [17:08] 17. 게임케릭터 얼굴 스크럽 [17:56] 18. 게임케릭터 노멀맵 [15:58] 19. 실사 맵핑하기 Spotlight [25:07] 20. Crazy bump, Photoshop filter 노멀맵 제작하기 [08:52] 21. 상의 제작 [18:12] 22. Zbrush 와 MAX 와의 연동 Brush 추가하기 [23:09] 23. Zremester [15:37] 24. 다이나믹메쉬와 기준점잡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