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earn & Learn, Enjoy with ITGO"
전국민 IT 정복의 꿈을 향해 아이티고가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이전 사이트 주소로 접속 되는 현상이 있는 경우 해결 방법 안내
2024. 06. 17

안녕하세요. 아이티고 입니다.

저희가 사이트 개편 작업을 하면서 일부 주소가 변경된 페이지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기존 주소를 기억하고 있다가 해당 주소를 자동 추천하거나 미리 입력 되는 경우

현재는 접속이 안되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런 경우에는 브라우저에 저장된 쿠키와 사이트 데이터를 삭제 해 주시고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키와 사이트 데이터를 삭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내용대로 해 보시고 해결이 안된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인터넷 브라우저의 설정 들어가서


모바일 :

인터넷 사용기록 항목 클릭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사용 기록만 체크하고 데이터 삭제 버튼 클릭

프로그램 종료 또는 새로운 탭 열어서 다시 접속


크롬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만 체크하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프로그램 종료 또는 새로운 탭 열어서 다시 접속


웨일 :

개인정보 보호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만 체크하고 데이터 삭제 버튼 클릭

프로그램 종료 또는 새로운 탭 열어서 다시 접속


Edge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검색 데이터 지우기 항목의 지울 항목 선택 클릭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만 체크하고 지금 지우기 클릭

프로그램 종료 또는 새로운 탭 열어서 다시 접속


------------------


각 브라우저의 설정에 들어가는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 : 

우측 하단의 가로 세줄 버튼 클릭 -> 설정 클릭


크롬 :

인터넷 주소 줄 제일 오른쪽 끝에 있는 세로점 세개 클릭 -> 설정 클릭


웨일 :

인터넷 주소 줄 제일 오른쪽 끝에 있는 세로점 세개 클릭 -> 설정 클릭


Edge :

인터넷 주소 줄 제일 오른쪽 끝에 있는 가로점 세개 클릭 -> 설정 클릭

엑셀다운로드중.